top of page
SNS마케팅
SNS
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상품을 홍보하며
맞춤 타켓팅을 통해 인사이트 유입률과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
페이스북광고
SNS
01.
각 카테고리별 광고를 진행하고
파워페이지콘텐츠 배포 뿐만 아니라
채널포스팅광고, 슬라이드광고,
동영상광고 등을 통해 여러 연령층의
고객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접근
인스타그램광고
SNS
02.
트랜드에 민감한 10~30대가
선호하는 플렛폼이며 해시태그를
활용하여 콘텐츠를 배포 및 확산
시키며 브랜드 채널 관리
네이버밴드광고
BAND
03.
40~50대 유저가 높은 비중을
차지하고 있으나 여전히 전 연령
대상으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며 Full-Screen 광고 / 띠배너광고 / 피드 광고 형식으로 진행
bottom of page